
이번 행사는 급성장하는 중동 미용성형 시장을 겨냥해 자사의 콜라겐 스티뮬레이터 제품 페이스템을 중심으로 우리나라의 최신 미용성형 시술법을 공유하고, 현지 의료진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번 아카데미에는 중동 주요국 의료진 16명과 파트너사 비타텍 관계자가 참석해 3일간 한국의 미용성형 의료기술과 임상 술기를 체험했다. 프로그램은 첫날 한승호 이화의료아카데미 교수가 '미용성형 시술을 위한 얼굴 해부학적 구조의 이해'를 주제로 안면 해부학 강의를 진행하며 시작됐다.
이어 둘째 날에는 김종서 김종서성형외과 원장이 희석된 '칼슘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CaHA)를 이용한 여드름 흉터 치료'를 주제로 콜라겐 스티뮬레이터를 활용한 복합 치료 사례를 소개하고, 라이브 시술을 선보였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페이스템을 중심으로 한 최신 시술법과 HA 필러 '에일린', 봉합사 '럭스'를 활용한 다양한 미용성형 솔루션을 함께 체험했다. 또 시지바이오 S-캠퍼스(S-Campus) 생산시설을 방문해 제품의 생산 공정과 품질 관리 체계를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보냈다.
의료진의 가장 큰 관심을 끌었던 페이스템은 생체친화성 성분인 CaHA를 주원닫기

이번 프로그램은 이런 현지 트렌드에 맞춰 시지바이오의 다양한 미용성형 제품군과 시술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중동 시장 내 인지도와 신뢰를 강화하기 위해 이뤄졌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중동 의료진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VCP 행사는 국내 의료진과의 심층 교류를 통해 페이스템을 비롯한 시지바이오의 다양한 미용성형 제품군의 안전성과 효능을 심도 있게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급성장하고 있는 중동 현지 시장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 경쟁력 강화를 통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속도를 내겠다"고 전했다.
김나영 한국금융신문 기자 steaming@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