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청운관에서 열린 '2025 EXP LAB 인사이트 세션'에서 경희대 김상균 교수(왼쪽)와 김작가TV의 김도윤 대표가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마인즈그라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마이스(MICE) 전문기업 마인즈그라운드가 '첨단기술 시대에 기업가정신, 삶의 방향을 재조명'하는 행사를 지원했다고 15일 밝혔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EXP(Experience Design) 연구실(LAB)은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청운관에서 '2025 EXP LAB 인사이트 세션'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튜브 채널 '김작가TV'의 김도윤 대표와 김상균 경희대 경영대학원 교수가 각각 '1인 기업가의 성장법칙'과 'AI시대, 나만의 지도를 그리는 비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EXP LAB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6개월마다 정기 세션을 개최할 계획이다.
신혜주 한국금융신문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