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우리금융지주는 미국 도널드
트럼프닫기
트럼프기사 모아보기 2기 정부의 상호관세 부과와 관련, 환율 급등을 대비하기 위한 비상대책조직을 중심으로 관리방안을 수립하고 있다.
우리금융지주는 3일 유관부서 협의를 통해 환율 수준별 관리방안을 수립, 환율 수준을 지속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토대로 파생상품 등 환율민감자산에 대한 관리에 나서고 있다.
나아가 우리금융지주는 4일
윤석열닫기
윤석열기사 모아보기 대통령의 탄핵선고일에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사회적 불안정성에 대비, 비상대응체계 점검 및 모니터링 강화 요청에도 나선 상태다.
DDoS 및 각종 침해사고에 대비한 대고객서비스 등 주요시스템에 대한 모니터링 강화는 물론, 피해발생 시 즉시보고가 이뤄지도록 전사에 당부를 전한 상태다.
이를 위해 우리금융지주는 관련 실무자 등 IT/정보보호 핫라인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호성 한국금융신문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