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우리금융그룹 계열사 우리투자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우리WON MTS’ 출시를 기념해, 2025년 12월 31일까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리WON MTS’에서 비대면으로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은 국내주식 및 ETF 거래 시 우리투자증권 자체 온라인 수수료가 면제된다. 단, 한국거래소와 예탁결제원 등 유관기관 수수료(0.00363%)는 제외된다.
또한 신용거래 시 연 3.9%의 금리가 적용된다. 이는 업계 최저 수준으로, 별도 전용 메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은 비대면 계좌 개설 후 ‘우리WON MTS’에 로그인하면 자동 적용된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우리WON MTS’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투자 여정에 함께 하는 디지털 금융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며, “합리적인 투자 환경을 만들고,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홍지인 한국금융신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