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대원제약, 2025년 상반기 정기 공채 시작…'대원 DNA 채용'. /사진=대원제약
[한국금융신문 김나영 기자] 대원제약은 올해 상반기 '대원 DNA 채용'을 실시하며 인재 확보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일까지다.
대원제약 DNA 채용은 대원제약이 지난 2021년부터 운영하는 채용 제도다. 스펙이 아닌 역량 중심의 채용을 통해 대원인의 DNA를 보유한 인재를 찾는다는 의미다. 대원제약 임직원으로서 갖춰야 할 공통 역량과 각각의 직무 수행에 적합한 직무 역량을 핵심 가치로 삼는다.
모집 분야는 △영업(ETC/OTC) △전략기획실(사업기획) △재경실(회계실무) △ICT지원부(시스템인프라) △홍보실(홍보) △준법실(법무) △ETC마케팅(PM/학술) △서울연구소(임상/약물감시) △CHC사업부(CHC영업) △중앙연구소(재재연구/분석연구/합성연구) △향남공장(DI/제조설비/생산/품질관리/품질보증/제제기술/분석기술/관리약사) △진천공장(제조설비/총무/품질운영/물류/제조/관리약사) 등이다.
서류 지원은 대원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와 면접 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원제약은 3일과 4일 이틀 동안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통해 채용 정보나 직무 상담 등 구직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채용·직무 Q&A'를 진행한다.
김나영 한국금융신문 기자 steaming@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