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28일 HDC현대산업개발 상봉9-I 현장 직원, 영업본부 직원들과 중랑구민 등 총 10여명은 서울 중랑구에 있는 서울시립중랑노인전문요양원에서 원예 활동 봉사를 진행했다. /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한국금융신문 한상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현장 릴레이 봉사활동으로 서울 중랑구 시립중랑노인전문요양원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상봉9-I 현장 직원, 영업본부 등 직원들과 중랑구민 등 총 10여명은 이날 서울시립중랑노인전문요양원에서 원예 활동 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상봉9-I 현장 매니저는 "뜻깊은 봉사활동에 참여해 현장 인근인 중랑구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봉사활동이 단순한 기부를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연속해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해서 이어져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전국 곳곳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