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금융판매는 2025년 첫 기부행사로 연세사회복지재단 에델마을에 1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24일 오후 3시 에델마을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대표, 선승완 글로벌금융판매 부사장, 에델마을 이경희 원장, 최승옥 사무국장이 참여했다.
에델마을은 가정 해체, 아동 학대 등 다양한 사유로 보호가 필요한 여자 아동들에게 가족적인 환경 속에서 전문적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원시설에서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퇴소 후에도 안정적인 사회 적응을 위한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10년 전부터 꾸준하게 에델마을을 지원하고 있다.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대표는 “시린 겨울이 지나고 새싹이 움트는 것처럼 글로벌금융판매의 작은 손길로 에델마을 아이들이 활기찬 봄을 맞이하는데 기여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한국금융신문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