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러브미모어’(LOVE ME MORE) 캠페인을 10일 전개한다. /사진=이랜드월드 에블린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러브미모어’(LOVE ME MORE) 캠페인을 10일 전개한다.
캠페인은 ‘자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테마로, 화사한 핑크 컬러의 심리스 언더웨어 라인업을 선보인다. 볼륨 심리스 브라로 대표적인 ‘실루엣 브라’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심리스 레이스 팬티’도 함께 준비했다.
에블린의 볼륨 심리스 브라 라인은 와이어가 없는 디자인임에도 확실한 보정력을 제공한다. ‘실루엣 브라’는 3cm, ‘올데이 브라’는 1.5cm의 볼륨패드로 구성돼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해준다.
특히 뛰어난 신축성으로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들뜨지 않으며, 일체형 패드 구조로 세탁 시 변형이 적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 시즌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메인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