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인천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 인천본부(본부장 오승철)는 지난 22일 인천시청에서 설맞이 전통문화 체험 및 쌀 소비촉진을 위한 농특산물 홍보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꽝 없이 100% 당첨 가능한 윷놀이와 투호던지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 행사를 진행했으며, 당첨 사은품으로 우리 농특산물인 강화섬쌀, 게눈감춘 떡국떡, 즉석밥 세트, 곶감 등을 준비했다.
하병필 인천광역시 행정부시장과 오승철 NH농협은행 인천본부장이 행사 시작 전 나란히 윷놀이 시연을 했는데, ‘윷’이 나옴으로써 환호성이 나오며 기분 좋은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행사를 주최한 오승철 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인천시민과 함께 전통문화를 즐기고, 농업·농촌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우리 농특산물 애용과 쌀 소비촉진에 기여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