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중구의회 소재권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19일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 직접 김장을 버무리는 모습./사진제공=중구의회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서울 중구의회(의장 소재권)는 19일 중구 구민회관 야외에서 열린 중구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수자) 주관‘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참석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겨울 준비에 함께 동참했다.
중구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각 구·동새마을부녀회 회장단 30 여명이 참여했으며 동별 취약계층 600세대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날 참석한 소재권 의장, 조미정 의회운영위원장, 송재천 복지건설위원장, 윤판오 의원, 이정미 의원, 길기영 의원은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들을 격려하고 직접 김장을 담그며 이웃 사랑 실천에 힘을 보탰다.
소재권 의장은“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중구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우리 지역사회에 따뜻한 희망과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고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아름다운 나눔과 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다함께 살기좋은 행복한 중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