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동규 기자]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지난 13일 고양유통센터에서 ‘국민행복 농협 김장김치 1만 포기 나눔 기부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준비한 김치는 5kg들이 상자 4,000개* 분량으로, 서울광역푸드뱅크, 고양시 흰돌종합사회복지관 및 문촌7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해 서울광역푸드뱅크
김준닫기김준기사 모아보기혁 센터장, 고양시 흰돌종합복지관 심재경 관장, 고양시 문촌7종합복지관 윤영 관장이 참석했다.
박서홍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마음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서울광역푸드뱅크 3,500상자, 고양시 흰돌종합사회복지관 300상자, 고양시 문촌7종합사회복지관 200상자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