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정찬욱)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12일 경기도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을 방문해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전달식을 갖고, 임직원들의 정성과 마음을 담은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꾸준한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복지 시설에 대한 관심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으며, 요진건설 종합기획실 김선규 전무, 한국보육원 이진선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요진건설은 보육원생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시설에 필요한 각종 생필품과 과일, 후원금 등을 기탁했다.
요진건설은 최준명 회장의 ‘사람을 키우는 사업이 가장 큰 사업’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한국보육원 후원, 요진 어린이 선행상 장학금 지원, 휘경학원 및 요진건설골프단을 운영하는 등 전인적 인재 육성 및 후원 사업을 꾸준히 전개해왔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명절마다 한국보육원을 방문해 보육원생들이 따뜻하게 명절을 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요진건설은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