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1.15(수)

CJ푸드빌, 뚜레쥬르·빕스 등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 출시

기사입력 : 2024-09-13 08:5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은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 등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베이커리 등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푸드빌 기프트카드’를 13일 선보였다. /사진=CJ푸드빌이미지 확대보기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은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 등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베이커리 등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푸드빌 기프트카드’를 13일 선보였다. /사진=CJ푸드빌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은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 등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베이커리 등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푸드빌 기프트카드’를 13일 선보였다.

CJ푸드빌은 고객 편의성을 증대하고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그동안 외식 브랜드에서만 판매되던 기프트카드를 전 CJ푸드빌 전 브랜드로 확대하여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소 만 원 단위로 최대 50만 원까지 금액을 충전하여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충전식 선불카드로, 남은 잔액은 언제든지 다시 사용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구입 목적 및 편리성을 고려하여 실물 카드 및 모바일 쿠폰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실물 카드에는 푸드빌의 브랜드들을 연상시키는 ‘EAT, DRINK, LOVE’의 문구 및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돼 명절, 기념일 등 주변에 선물하기에도 좋다. 시즌별로 카드 디자인을 개편하여 소장 가치도 높인다는 계획이다.

CJ푸드빌 기프트카드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전국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에서 쉽게 구입 가능하다. 자세한 사용 방법과 유의사항은 CJ푸드빌 각 브랜드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손원태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