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9.07(토)

하이브IM, ‘던전 스토커즈’ 메이킹 영상 공개…가을 얼리엑세스 목표

기사입력 : 2024-07-11 10:4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한대훈 총괄 PD가 직접 등장해 게임의 세계관과 주요 특징 소개
갑옷 파괴 시스템, 던전 규칙을 바꾸는 ‘마녀의 저주’로 차별화

사진=하이브IM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브IM
[한국금융신문 김재훈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11일,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던전 크롤러 장르 신작 ‘던전 스토커즈’의 메이킹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한대훈 총괄 PD가 직접 등장해 게임의 세계관과 주요 특징에 대해 설명했다. 던전 스토커즈는 마녀에 의해 생성된 던전을 탐험하는 ‘스토커즈’들이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한 모험 그린 작품으로, 생존을 건 치열한 전투가 핵심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게임은 3인칭 시점으로 제작돼 몬스터와의 액션 중심 전투를 강조하며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지원한다. 특히 캐릭터 스킬이 전투에서 승리하는 주요 요소로 작용하며, 갑옷 파괴 시스템과 던전의 규칙을 뒤바꾸는 ‘마녀의 저주’가 전투의 전략성과 차별성을 더한다.

또 매 시즌마다 독특하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시즌 퀘스트’와 ‘레이드 보스’ 등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예고도 함께 전했다.

이와 함께 던전 스토커즈의 출시 일정에 대한 계획도 공개했다. 올해 가을 얼리액세스(앞서해보기)를 목표로 여러 차례의 베타 테스트를 거쳐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방침이다.

한대훈 총괄 PD는 “2024년 얼리액세스로 출시를 앞둔 던전 스토커즈는 향후 오랜 시간 동안 즐거움을 선사할 게임”이라며 “이용자와 함께 펼쳐갈 모험과 이야기를 시작하기 위해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던전 스토커즈는 지난 5월 깜짝 테스트를 실시했다. 나흘간 진행된 테스트에서 지난해 시행된 테스트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신규 캐릭터와 신규 PvP 모드가 최초로 등장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김재훈 한국금융신문 기자 rlqm9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김재훈 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