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CU 편의점과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CU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CU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CU 편의점 할인혜택과 이동 통신 요금, OTT 할인 혜택을 월 최대 3만5천원까지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시, CU 편의점 결제 30% 청구할인(1만5천원 한도) 혜택을 제공하고, KB Pay 결제 시에는 20% 추가 할인(5천원 한도)을 더하여 최대 50%(2만원 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동 통신 요금 자동납부 시 5%(5천원 한도), OTT 정기 결제 10% 청구 할인(1만원 한도) 혜택도 제공한다.
출시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최대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카드 연회비는 2만원이며, 모바일 단독 카드의 연회비는 1만4천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 Pay 앱 △홈페이지 등에서 가능하다. 상품 및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CU 편의점을 많이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U 편의점 및 생활 영역 전반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이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홍지인 한국금융신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