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KB Pay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KB국민 위시 데일리(WE:SH Daily)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 대표 상품 라인업 ‘위시’시리즈의 KB Pay 특화형 상품이다. KB Pay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전월 이용실적 10만원을 채워주는 ‘전월실적 채워드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션을 달성하려면 한 달에 ‘데일리 스탬프’를 20개 이상 모으면 된다. ‘데일리 스탬프’는 KB Pay에 접속해‘오늘의 스탬프 받기’ 버튼을 한 번 누르는 것만으로 일별 1개씩 모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 40만원 미만’ 또는 ‘7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인 고객들이 KB Pay를 통해 데일리 스탬프를 20개 이상 모으면 전월 이용실적이 충족되며, ‘선택 할인’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선택 할인’은 고객들이 자주 쓰는 영역인 ▲쇼핑(KB Pay 쇼핑, G마켓, 11번가, SSG.COM) ▲편의(GS25, CU)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생활(올리브영, 온라인 다이소몰) ▲먹빵(제과/아이스크림 및 패스트푸드 업종) ▲취향(오늘의집, 29CM,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6개 영역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KB Pay 결제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7천원, 80만원 이상 1만 2천원의 월 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선택 영역은 월별로 변경 가능하다. 이 외에도 국내 가맹점 이용 시에 0.5% 청구할인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한도 없이 누릴 수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위시 데일리 카드는 매일 Pay 결제 생활 속 고민을 줄여줄 핵심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라며 “간단한 미션을 통해 이용실적을 채워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