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1.10(금)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미혼모 반려가정 대상 리조트 체험 초청행사

기사입력 : 2024-06-26 14:4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미혼모 반려가정 대상 상반기 세 차례 초청행사
부대 시설 및 오션월드·승마체험 등 콘텐츠 제공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미혼모 반려가정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대명소노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미혼모 반려가정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대명소노그룹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펫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는 미혼모 가정을 대상으로 물품 기부 활동과 리조트 체험 초청 등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자리한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반려동물의 동선을 고려한 객실과 공간, 부대 시설들이 마련돼 있다.

이번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사회공헌 활동은 그룹 내 대명복지재단과 함께하는 미혼모 가정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24년 상반기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상징 캐릭터인 소냐르 우산과 반려동물용 쿨 매트, 타올, 쿠키와 장난감 등의 펫 관련 물품 전달을 시작으로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연계해 반려가정 다섯 가족을 선정,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1박 2일 리조트 이용 경험을 제공했다.

이날 비발디파크를 찾은 고객들은 반려동물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소노펫 보딩 시설, 목줄을 풀고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플레이 그라운드, 반려동물 동반 식음업장 ‘띵킹 독’ 이용과 국내 대표 워터파크 오션월드, 승마 체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체험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제반 마련과 지원을 통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슬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