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현대카드, 적립·할인에 프리미엄 혜택 담은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 출시

기사입력 : 2024-05-22 09:1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국내외 모든 가맹점 결제 금액 1% M포인트 적립
전세계 1000여개 공항 라운지 연 5회 무료 이용

현대카드(대표이사 부회장 정태영)가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사진 제공 = 현대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카드(대표이사 부회장 정태영)가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사진 제공 = 현대카드
[한국금융신문 김다민 기자] 현대카드(대표이사 부회장 정태영닫기정태영기사 모아보기)가 M포인트 적립과 일상 속 할인 혜택에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탑재한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를 22일 공개했다.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의 연회비는 20만원이며, 포인트 적립과 라운지 및 발레파킹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플레이트는 메탈 플레이트 1종, 플라스틱 플레이트 3종 등 총 4종으로, 블랙 컬러가 지닌 특유의 고급감과 세련미를 현대카드의 언어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카드는 현대카드M의 M포인트 적립과 현대카드X의 할인 혜택을 더해 큰 사랑을 받았던 ‘현대카드 MX Black’의 업그레이드 상품이다.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업종에서의 할인 규모를 확대하고 프리미엄 혜택의 수준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대카드M/X 회원만 발급받을 수 있었던 기존 ‘현대카드 MX Black’과 달리 신규 회원 및 현대카드M/X가 없는 회원도 발급이 가능하도록 발급 범위를 넓혔다.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 한도 없이 결제한 금액의 1%를 M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쇼핑, 백화점, 커피·베이커리, 편의점, 주유·대중교통 등 일상 영역 5개 업종에서 10% 청구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최대 할인 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달라지며, 전월 100만원 이상 이용 시 영역별 각 1만원씩 최대 5만원, 200만원 이상 이용 시 영역별 각 2만원씩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 회원은 기존 ‘비자 플래티넘’보다 한 단계 높은 ‘비자 시그니처’ 등급에 제공되는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 세계 900개 이상의 호텔에서 조식 무료, 룸 업그레이드 등의 7가지 프리미엄 혜택과 무료 숙박 및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비자 럭셔리 호텔 콜렉션’ 서비스를 담았다. 또한 23개 국내 특급호텔 스파에서 최대 20% 할인해 준다.

아울러 전 세계 1000여개 공항 라운지 연 5회 한도로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인천국제공항과 국내 특급호텔 발레파킹 서비스도 월 5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다민 한국금융신문 기자 dmki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김다민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