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6.20(목)

넷마블, 기대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글로벌 출시

기사입력 : 2024-05-08 15:3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 인기 원작, 높은 퀄리티로 구현
출시 직후 한·미·일 비롯 78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등극

넷마블, 기대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글로벌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재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전 세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웹툰/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IP(지적재산권)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8일) 낮 12시 정식 출시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고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플랫폼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사전등록자 수는 1500만 명을 넘어서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출시 직후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프랑스 등 글로벌 주요 지역에서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하면서 초반 흥행에 청신호가 켜졌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정식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초반 흥행에 속도를 붙일 계획이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스킬 룬’과 ‘스킬 룬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하는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오는 6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게이트 탐험, 헌터 성장, 아티팩트 성장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가 29일까지 열린다.

김재훈 한국금융신문 기자 rlqm9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김재훈 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