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 오감 자극 ‘테마파크’로 변신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위아 올 스타즈(We’re All Stars)’를 콘셉트로 기획한 ‘제4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00만 게이머를 거느린 인기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 남녀노소의 동심을 자극하는 ‘디즈니’, 영유아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속 주인공들이 거대한 풍선으로 등장해 아이들을 맞이한다. 여기에 미니게임, 팬밋업, 컬러링 등 풍성한 즐길거리도 준비했다.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5/6)을 시작으로 고양(5/8~5/21), 안성(5/23~6/6)순으로 진행된다.
스타필드 안성은 ‘레고’와 함께 ‘철들지마 레고들어’ 팝업(~5/6)을 진행,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스타워즈 및 보태니컬 전시존과 레고 시티 및 레고 닌자고 체험존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수원은 ‘레고’와 함께 우주 테마의 ‘스탭 인 투 스페이스(STEP INTO SPACE)’ 팝업(~5/12)을 준비했다. 행성 모양의 대형 테이블에서 브릭을 만들고, 우주선 스캐너를 통해 창작 브릭을 우주 공간으로 내보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티니핑 보고싶다면?”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로

토이저러스 평촌점(~5/6)에서는 ‘오타마톤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오타마톤’은 일본에서 개발된 휴대용 전자악기로 귀여운 디자인과 특이한 소리가 특징이다. 커비, 핑크퐁 등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을 진행하며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토이저러스 파주점(~5/8)은 아이들의 아이돌 ‘캐치티니핑 팝업스토어’가 예정돼 있다. 완구부터 패션의류까지 다채로운 상품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4일부터 6일까지는 티니핑 캐릭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포토타임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어린이날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5일까지 인기 브랜드 완구 약 2500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어린이날 선물로 수요가 높은 레고 200여개 품목 최대 40% 할인하고, 레고 전 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릭 파우치&키링세트’를 증정한다. 남아 인기 완구 헬로카봇, 터닝메카드는 최대 20%, 쥬라기월드는 최대 60% 할인하며 다양한 신상품들도 선보인다.
여아들에게 오랜기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치티니핑의 ‘‘티니핑 새콤달콤 티니핑 빌리지마트’는 5만 7500원에, 대표 영유아 완구 ‘타요 컨트롤 주차타워 디럭스’는 8만 4000원에 각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폴리, 고고다이노, 미미, 콩순이 등 다채로운 캐릭터 완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따뜻해진 봄날씨에 야외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마이크로 킥보드 최대 7% 할인 판매하며, 비누방울과 모래놀이 인기 상품들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남양주 “디즈니랜드 대신 디즈니스토어 어때요?”

매장은 약 180평(591㎡) 규모로, 한복을 입은 ‘미키와 친구들’로 디자인된 한국 디즈니 스토어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선비롯해 완구,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수집 용품 등 15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매장에는 월트디즈니 컴퍼니와 함께 제작한 6.5m 높이의 ‘라푼젤’ 테마 타워와 디즈니 프린세스 ‘신데렐라’, 마블의 ‘스파이더맨’,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 겨울왕국의 ‘엘사’ 등을 테마로 한 조각상 등이 들어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