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5.20(월)

카카오뱅크, '모임 체크카드' 선봬…5만원 결제하면 최대 3000원 캐시백

기사입력 : 2024-04-22 09:1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전월 실적 및 캐시백 지급 한도 없어
내달 24일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

카카오뱅크가 모임통장 전용 체크카드인 '모임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2024.04.22) /사진제공=카카오뱅크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뱅크가 모임통장 전용 체크카드인 '모임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2024.04.22) /사진제공=카카오뱅크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닫기윤호영기사 모아보기)가 1000만 모임통장 고객을 위한 카드를 선보인다. 전월 실적과 캐시백 지급 한도 없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는 모임통장 전용 체크카드인 '모임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임 체크카드'는 모임에 최적화된 캐시백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모임통장을 보유한 모임주라면 누구나 발급할 수 있다. 캐시백 지급 한도 없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또는 300원의 캐시백을 실시간 랜덤 지급한다.

전월 실적이나 일부 가맹점 외 업종별 제한 조건이 없어 자주 사용할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동일 매장에서 반복 결제 시 캐시백은 일 1회만 제공된다.

기존에 사용하던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해지하지 않아도 '모임 체크카드' 추가 발급이 가능하다. 결제 금액과 결제처에 따라 두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결제 후 '카드 이용내역 페이지'에서 각 카드의 이용 내역을 실시간으로 분리해 확인할 수 있다.

'모임 체크카드'는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다.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춘식이 캐릭터가 적용된 '라춘카드'부터 모임에 맞는 문구를 직접 입력할 수 있는 '모임투게더' 카드까지 다양하다.

카카오뱅크는 오는 5월 24일까지 '모임 체크카드'를 신청한 고객에게 총 4억원 규모의 경품 추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임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에서 당첨된 총 1만 3000개 모임은 회식 지원금 10만원(제세 공과금 제외)과 백화점 상품권, 치킨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당첨될 경우 회식 지원금은 모임통장 계좌로 입금되며, 치킨 교환권과 백화점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제공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모임통장 고객들의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 고액인 경우가 많아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모임 체크카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임이 편리해지는 다양한 기능을 더해 모임통장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혜주 한국금융신문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신혜주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