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KB Pay 자동·정기결제'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가맹점에 실제 카드정보로 결제하지 않고 해당 가맹점에만 제공되는 가상카드 번호로 결제가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카드정보 노출 위험을 원천적으로 차단해 결제 보안성을 강화했다.
자동·정기결제에는 신용·체크카드 뿐만 아니라 KB Pay에 등록된 계좌(오픈뱅킹)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할 수 있다. 계좌만 보유한 KB Pay 고객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범용성을 높였다.
아울러 KB국민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KB Pay 정기결제로 '요기패스X' 결제 시 KB Pay 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이달 말까지 KB Pay 정기결제로 요기요의 배달비 무료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X를 처음 결제하는 KB국민 기업, 비씨카드를 제외한 KB Pay 회원이다.
추첨을 통해 총 111명에게 ▲KB Pay 머니 100만원(1명) ▲KB Pay 머니 5만원(10명) ▲KB Pay 머니 2만원(1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KB Pay 정기결제를 통해 요기패스X를 결제한 건이 생애 첫 KB Pay 결제인 경우 KB Pay 머니 3000원을 제공한다.
김다민 한국금융신문 기자 dmkim@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