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남산고도제한 완화, 신당10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은 뜻 깊은 결실을 맺었은 해다. 또 중앙시장 ‘디자인 혁신 전통시장 조성사업’ 등의 기대되는 소식도 기다리고 있다.
중구는 ‘복지 행복청’이 돼 주민 삶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
저소득 가구, 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빈틈없이 지원하겠다. 미래세대를 위한 사업을 확대하고 일자리 지원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안전 중구’가 돼, 주민 여러분을 지키겠다. 지능형 CCTV 등 안전 시설물 설치를 확대하고 안전망을 더욱 촘촘히 만들어 일상의 안전을 책임지겠다.
마지막으로 성장하는 중구를 위해 도시 경쟁력 강화로 구민의 자부심이 되겠다고 약속드린다. 남산고도제한 완화 이후 주민의 불편함이 개선되고 실질적인 변화를 체감할 때까지 구청이 함께하겠다. 각종 개발 정보를 투명하게 알리고 재개발 기간 단축과 비용 절감을 돕겠다.
올해에도 변함없이 '소통'과 '화합'을 통해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나아가겠다. 오래된 도시의 모습을 새롭게 바꿔나가는 큼직큼직한 일뿐만 아니라, 사소한 불편까지 세심하게 챙겨 '내 옆에서, 내 삶에 도움이 되는' 중구가 되겠다.
앞으로의 여정에도 늘 함께해주시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