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은 이날 ‘2024 교촌 캘린더’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교촌치킨앱(자사 주문앱)을 비롯한 모든 주문 수단으로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게 2024 교촌 캘린더를 증정한다. 캘린더는 가맹점별 보유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 제공된다.
이번 ‘2024 교촌 캘린더’는 교촌의 아이텐티티인 붓질을 콘셉트로 하며, 교촌의 정성과 맛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이번 캘린더는 탁상용 캘린더의 특성을 고려해 콤팩트한 사이즈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아울러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까지 교촌치킨앱을 이용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은 3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자사앱 포장 주문을 할 때마다 쿠폰을 활용해 할인받을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2024 교촌 캘린더 행사와 할인 이벤트로,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에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손원태 기자 tellme@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