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대표 윤진호)가 연말을 맞아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20일부터 전개한다. /사진=교촌치킨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대표 윤진호)가 연말을 맞아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20일부터 전개한다.
교촌은 이날 ‘2024 교촌 캘린더’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교촌치킨앱(자사 주문앱)을 비롯한 모든 주문 수단으로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게 2024 교촌 캘린더를 증정한다. 캘린더는 가맹점별 보유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 제공된다.
이번 ‘2024 교촌 캘린더’는 교촌의 아이텐티티인 붓질을 콘셉트로 하며, 교촌의 정성과 맛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이번 캘린더는 탁상용 캘린더의 특성을 고려해 콤팩트한 사이즈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아울러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까지 교촌치킨앱을 이용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은 3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교촌은 행사 기간 교촌치킨앱 회원 전원에게 포장 할인 쿠폰을 자동 지급한다. 포장 주문 시 결제 화면에서 지급된 쿠폰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이번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자사앱 포장 주문을 할 때마다 쿠폰을 활용해 할인받을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2024 교촌 캘린더 행사와 할인 이벤트로,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에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손원태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