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한국 치유관광 페스타’ 개최를 기념해 ‘웰니스 상품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노랑풍선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한국 치유관광 페스타’ 개최를 기념해 ‘웰니스 상품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의 우수한 웰니스 관광시설과 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의 웰니스 관광도시’로 선정된 정선군이 포함된 ▲강원도 ▲서울 ▲경기 ▲충청 ▲경상 ▲전라 ▲제주 등 총 7개의 지자체가 참여한다.
‘웰니스 상품 기획전’에서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전국 64선의 치유 관광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웰리스 시설을 이용하는 숙소 및 프로그램이 마련된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서울(비스타 워커힐 서울, 메이필드호텔), 인천(파라다이스시티), 강원도(힐리언스 선마을) 등 총 7곳의 웰니스 추천 숙소 및 KTX, 전용 버스를 타고 떠나는 국내 패키지 여행상품과 관광과 넉넉한 자유시간이 동시에 보장되는 결합상품도 만나 볼 수 있다.
상품을 예약한 고객은 각 현장에서 진행되는 ▲테라피 ▲명상&요가 ▲티클래스 ▲비건 다이닝 ▲야간산책 ▲독서 낭독회 등 다채로운 치유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웰니스 상품 기획전을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스트레스 해소 및 심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손원태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