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무신사는 20일 신발 카테고리에 특화한 스니커 전문관을 신규 론칭하고 10월 3일까지 ‘23 F/W 스니커 프레젠테이션(이하 스니커 프레젠테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무신사가 선별한 스니커즈 화보와 영상을 공개하고 한정판 스니커즈 발매, 할인 기획전, 오프라인 팝업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실시한다.
무신사가 신규 론칭한 스니커 전문관은 스니커즈, 러닝화, 구두, 부츠, 신발 용품을 큐레이션하는 서비스로 운영된다. 브랜드 협업 및 발매 소식 등 스니커즈와 관련된 패션 콘텐츠도 소개한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스니커즈 4종도 공개한다. 리복과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프로젝트 G/R’이 협업한 한정판 제품과 무신사 단독 상품(SMU·Special Make Up)으로 출시하는 아식스 ‘젤카야노14’를 신규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업사이클링 작품으로 주목받는 오재훈 작가와 협업으로 커스텀 제작한 살로몬과 뉴발란스 스니커즈도 단독으로 출시한다.
스니커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도 진행된다. 성수동 무신사 캠퍼스 N1 사옥에 위치한 ‘아즈니섬’에서 27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스니커 프레젠테이션 팝업에서는 주요 인기 스니커즈 상품을 전시하고 무신사 단독 발매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럭키드로우, SNS 이벤트, 라스트 사이즈 세일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스니커 전문관을 통해 신발 사진과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출발한 무신사의 헤리티지를 이어나갈 것”이라며, “스타일별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희소성있는 단독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스니커즈 취향을 발견하고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