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현대캐피탈(대표 목진원)이 오는 10월 4일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앞서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현대캐피탈은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Open-Up'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다음달 4일부터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기획 ▲Digital/IT ▲Auto ▲금융사업 ▲리스크관리 ▲해외사업 ▲재경 ▲경영지원 등 총 8개 분야에 걸쳐 모집한다.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채용설명회는 이달 21일(목)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역 인근에 위치한 현대캐피탈 본사에서 진행되며, 회사소개, 현직 담당자의 Q&A 세션과 더불어 지난 해 9월 새로 옮긴 신사옥 곳곳을 둘러보는 사옥투어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Open-Up'은 현대캐피탈 입사에 관심 있는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 시 뜨는 팝업창을 통해 ▲이름 ▲연락처 ▲희망 직무 ▲사전질문을 작성하면 최종 신청이 완료된다. 9월 17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최종 참가자는 채용 분야별로 선정해 9월 18일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현대캐피탈 입사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코로나로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진행했던 채용설명회를 올해 처음으로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며 "더 많은 인재들을 유치하기 위해 현대캐피탈의 기업문화와 인프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