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카드는 지난 4월 하나금융그룹 멀티-플랫폼(Multi-Platform)의 발달장애 예술가 미술 공모전인 ‘하나 아트버스(Hana Artverse)’의 수상작 중 세 작품의 디자인을 활용해 제작되었다. 한정으로 출시되며 각 1,000매씩, 총 3,000매가 발급될 예정이다.
원더 DAILY타입은 전월 실적에 따라 ▲영상 스트리밍(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Wavve, 유튜브 프리미엄) 40% 할인 ▲대중교통 10% 할인 ▲온라인 식품 및 쇼핑 10% 할인을 제공하며 월 최대 8만 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원더 LIVING타입은 전월 실적에 따라 ▲아파트관리비, 전기세, 가스비 10% 할인 ▲주유/LPG 충전 10% 할인 ▲커피 10% 할인을 제공하며 월 최대 7만 4천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원더카드 Co-brand 아트버스 콜렉션’ 3종은 국내외 겸용(Mastercard)으로 연회비 19,900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페이 앱을 통해 가능하다.
권민상 하나카드 제휴성장본부장은 “하나카드는 금융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가 요구하는 가치를 실천하는 카드 상품을 적극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