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티맵모빌리티(대표 이종호)가 티맵(TMAP) 대리기사 전용 ‘KB국민 TMAP & LOGI 행복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티맵 대리기사 전용 체크카드는 지난해 9월 티맵모빌리티와 KB국민은행 간 전략적 투자 유치 이후 진행된 사업 협력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KB 국민 TMAP & LOGI 행복 카드는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10% 청구할인, 이동통신요금 2500원 환급할인, GS25 편의점 5% 환급할인, CGV 35% 환급할인, 스타벅스 20% 환급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를 신규 발급하면 최대 4만5000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발급 시 1만원, 발급한 카드로 2만원 결제 시 2만원, KB페이 결제카드 등록 후 결제시 5000원을 돌려준다. 또 이벤트 기간 내 티맵 대리기사 최초 가입 등록 시 1만원을 티맵 대리기사용 애플리케이션 계정을 통해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카드는 티맵 대리기사용 앱 내 공지사항에 있는 KB국민카드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박종민 티맵모빌리티 대리사업 리더는 “대리기사분들의 일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카드에 유용한 혜택들을 담았다”며 “기사님들이 만족하며 일할 수 있는 근무 여건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