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프로젝트는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스마트폰·가전·카메라·오디오·골프용품 등 결제 시 상품가 일부는 20·24·30·50개월 동안 나눠 내고, 남은 금액은 이용 기간 종료 후 납부하는 서비스다.
가령 환승프로젝트로 판매가 100만원인 제품을 이용 기간 20개월 및 판매가 30%를 나중에 납부하는 조건으로 구입할 경우, 20개월 간 월 3만 5000원씩 내고 남은 30만원은 이용 기간 종료 후 납부한다. 상품 반납 시 30만원 전액 혹은 일부가 차감된다.
서비스 이용 후 새 제품으로 교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간편한 반납 서비스도 제공한다. 반납 신청은 디지로카앱에서 이용 기간 종료 1~3개월 전부터 가능하다. 다만 반납 상품에 따라 배송비용이 청구될 수 있고 이용 기간이 50개월인 상품은 같은 카테고리의 유사 상품 구매 시 반납이 가능하다.
환승프로젝트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착순 판매하는 '환승 핫딜' 이벤트도 있다. 6월 이벤트에서는 ▲타이틀리스트 ▲베티나르디 골프 퍼터 ▲테일러메이드 골프 드라이버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LG전자 75인치 TV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해준다.
롯데카드는 환승프로젝트 월 이용료를 매달 캐시백 해주는 'LOCA 환승카드'도 선보인다.
월 캐시백 한도는 ▲지난달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이면 1만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3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4만원 ▲200만원 이상이면 5만원이다.
환승프로젝트 상품 구매가 여러 건이면 월 이용료를 합산한 금액을 캐시백 한도 내에서 돌려준다. 연회비는 1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환승프로젝트에서 일상을 바꾸는 프리미엄 제품들을 매월 저렴한 요금으로 구매하고 간편하게 바꿔 쓰는 새로운 경험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