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웰푸드는 1983년 출시된 ‘꼬깔콘’의 맛과 품질을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현재 판매하고 있는 ‘꼬깔콘 고소한맛’, ‘꼬깔콘 군옥수수맛’, ‘꼬깔콘 매콤달콤한맛’ 3종의 맛을 끌어올리는 업그레이드 과정을 진행했다. 앞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진행해 제품의 맛과 품질 등 여러 요소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청취했다.
새로워진 ‘꼬깔콘 고소한맛’과 ‘꼬깔콘 군옥수수맛’은 맛이 약하다는 의견을 반영해 더 고소하고 짭짤하게 만들었으며 ‘꼬깔콘 매콤달콤한맛’은 매콤한 맛이 부족하다는 의견을 바탕으로 매운맛을 한 단계를 올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 향후 더 맛있어진 ‘꼬깔콘’을 통해 옥수수 스낵 시장의 입지를 견고하는 등 소비자의 입맛을 또 한번 사로 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