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갤럭시북3 울트라 구매고객에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삼성전자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삼성전자(대표
한종희 닫기 한종희 기사 모아보기 ,
경계현 닫기 경계현 기사 모아보기 )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IV' 출시를 맞아 '갤럭시북3 울트라'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년 만에 신작을 선보인 ‘디아블로 IV’의 출시를 맞아 ‘갤럭시북3 울트라’ 구매 고객에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오는 30일까지 ‘갤럭시북3 울트라’ 구매 고객에 선착순으로 ‘다이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와 ‘디아블로 IV 눈송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는 ▲디아블로 IV 소장판 아트북 ▲창조의 양초 ▲불가사의한 마우스패드 등 디아블로 팬들에게 소장가치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 오는 21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되는 ‘다이블로 IV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 삼성스토어 더현대 서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