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임영호닫기임영호기사 모아보기 하나생명 대표가 임직원들과 남산길 산책 행사를 진행했다.
하나생명(대표이사 임영호)은 지난 8일 전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남산길을 산책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임직원 간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하나생명의 남산길 산책행사는 지난 1분기 임영호 대표가 임직원들과 함께 한 덕수궁 산책 행사에 이은 소통 경영 프로그램으로, 임직원들의 호평을 얻어 시리즈로 기획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본사 인근에 위치한 남산길을 산책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임영호 대표는 “회사의 장기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채널 다각화 등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맞고 있는 상황에서, 무엇보다 임직원들의 노고와 헌신이 중심이 된 것을 잘 알고 있다”라며 “회사 주변 남산길 산책으로 직원들과 다양한 의견들을 격의없이 듣고 편안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즐거웠고, 앞으로도 이런 소통 행사를 자주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