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이동규 기자] 농협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는 17일 농협은행 강원도청지점에서 프리미엄 과일 구독서비스 '농협과일맛선' 홍보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자 기호변화와 수입과일의 국내 유입이 증가하고 있어 국내산 과일 소비 확대를 위해 마련했으며, 강원농협은 도청 공무원과 농협지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를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했다.
'농협과일맛선'은 매월 5만원을 결제하면 농협이 엄선한 국산 과일 6종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농협의 과일 전문 MD가 시기별 최고 산지에서 원물을 조달하고 농협 안성물류센터에서 품질관리와 검품을 거친 후 고객에게 배송된다.
농협은 5월말까지 농협과일맛선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회원 선착순 2만명에게 정상가격 대비 40% 할인된 29,900원에 판매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김용욱 본부장은 "농협과일맛선은 당도가 높고 신선한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때문에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께 선물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