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이석용 NH농협은행장(오른쪽 두번째)이 경기도 파주시 소재 엠디에스코리아를방문해 문동준 엠디에스코리아 대표이사(오른쪽 첫번째)로부터 식품 제조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이석용 닫기 이석용 기사 모아보기 NH농협은행장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농식품제조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발굴 및 지원으로 농업금융 전문기관으로서 농협은행 정체성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3일 농협은행에 따르면 이석용 행장은 지난 2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엠디에스코리아에서 열린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기념행사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날 이 행장은 문동준 엠디에스코리아 대표이사와 함께 현판식을갖고 우리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 노하우를 청취했다.
농협은행은 우리농가와 농식품기업 간 상생 발전을 위해 ‘함께하는 우리농가동행기업’을 선정해왔다.
올해도 10개사를 선정해 여신우대, 제품판매 및 홍보 지원으로 농가와 기업의 지속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
한편 이 은행장은 현판식 이후 파주읍 관내 독거노인 등 지역소외계층나눔을 위해 파주읍 행정복지센터에 파주쌀을 전달하는 행사도 가졌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