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 강원본부(본부장 고명환)는 24일 춘천에 위치한 청소년금융교육센터에서 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과 함께 청소년 금융교육을 실시했다.
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는 국공립 어린이집 학생들부터 고등학생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소비생활과 경제의 기본 개념을 배울 수 있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명환 본부장은 앞으로도 금융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학생들이 올바른 저축 습관을 갖고 건전한 투자를 통해 경제적 자립에 대한 의지를 견고히 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하였다.
N돌핀은 농협은행의 ‘N’자의 이니셜과 역동적인 돌고래 ‘돌핀’의 합성어로 금융교육지원 , 농촌일손돕기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곳곳에 행복을 실어 나르는 농협은행 대학생봉사단이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