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 한두희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 / 사진출처= 한화자산운용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한두희 닫기 한두희 기사 모아보기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
한화투자증권은 22일 한화금융센터에서 제 62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한두희 대표를 사내이사로 신규 선임했다.
그리고 이날 이사회에서 한두희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 임기 2년이다.
한두희 신임 한화투자증권 대표는 1965년생으로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 시스템투자운용본부장을 거쳐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장, Trading본부장, 한화생명 투자사업본부장을 역임했다.
2021년 7월부터 직전까지 한화자산운용 대표이사를 맡았다.
한화투자증권 사령탑을 맡았던 권희백 대표는 한화자산운용 대표이사로 가서 증권과 운용 간 수장이 맞트레이드 됐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날 주총에서 FY2022 재무제표 승인의 건, 정관 일부 변경의 건 , 이사 선임의 건,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등 모든 안건이 원안 통과했다고 공시했다.
김형 닫기 김형 기사 모아보기 태 김앤장법률사무소 수석이코노미스트
와, 여성인 선우혜정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영학과 학과장이 사외이사로 재선임됐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