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인턴십'은 현대카드∙현대커머셜이 신입사원을 모집하기 위해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인턴십에서는 ▲마케팅∙영업 ▲리스크 ▲Collection ▲경영지원∙경영관리 ▲브랜드 등 현대카드의 다양한 직무 분야를 대상으로 40여명의 인턴을 선발한다.
모집 기간은 3월 20일까지다. 국내외 대학 졸업자 및 2023년 8월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국내 취업 및 해외 출장에 결격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혹은 면제자이어야 한다.
단 서류 마감일을 기준으로 유효한 영어 스피킹(TOEIC Speaking 또는 OPIC) 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서류 전형을 통과하면 이후 인적성검사를 진행하며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인턴십 기간은 오는 5월 15일부터 6월 2일까지이다. 합격자들은 일주일 간의 오리엔테이션을 비롯해 두 개의 부서에서 각 1주일간 근무하게 된다.
올해 인턴십은 지원자가 두 개의 부서를 경험하는 기존 인턴십의 장점은 살리고, 전체적인 전형 일정을 짧게 줄여 정규직 전환까지 상반기 내 모두 완료될 수 있도록 전형 프로세스를 개선한 점이 특징이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