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세종 이동규 기자] 농협충남세종본부(본부장 이종욱)는 지역사회 발전의 마중물이 될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농협중앙회 임직원 릴레이 기부 참여 캠페인을 전개해 지자체에 전달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종욱 충남세종본부장도 7일 농협은행 충남영업부를 찾아 충남도와 세종특별자치시, 충남도내 시군 등 17개 지자체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7일 현재 공주시, 논산시, 태안군, 홍성군, 금산군 출신 농협 임직원 150여명이 참여해 3천여만원의 기부금을 지자체에 각각 기부했으며, 향후 농협중앙회 지역별 향우회를 통해 고향사랑기부금 릴레이 참여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종욱 본부장은 “지역사회 발전의 밑걸음이 될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위해 릴레이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농협은 살기좋은 농촌을 만들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희망 고객 지원을 위한 전담 창구를 일선 시군지부와 지점에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