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디에프(대표 유신열)는 왕홍 라이브 대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왕홍 대전은 이번 달을 시작으로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2월에 선정된 이달의 상품은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HERA)’의 ‘에이지어웨이 콜라제닉 워터 스페셜 2종 세트’이다. 워터 170ml와 에멀전 50ml로 구성되어 있다.
왕홍과 인플루언서들은 그 동안 개별적으로 각각 다른 상품을 홍보했는데 왕홍대전을 통해 여러 명이 하나의 브랜드를 라이브 방송으로 여러 나라에 소개하기 때문에 브랜드 홍보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왕홍 대전에 정기적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왕홍 및 인플루언서는 14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본점 12층 고객센터에서 접수를 할 수 있으며, 공용 메일을 통한 이메일 접수도 가능하다. 이후 15일부터 28일까지는 첫 라이브 대전이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한국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 속에 중국, 대만, 동남아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고자 왕홍 대전을 준비했다.”라며 “이를 통해 앞으로 해외 고객들이 주목할 만한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