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는 첫 양식 가정 간편식 메뉴로 정통 호텔식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 메뉴는 오늘부터 SSG닷컴을 통해 판매한다.
이에 첫 양식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으로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이게 되었다. 경양식 대표 메뉴로 손꼽히는 함박스테이크는 남녀노소 인기가 높다.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식감 있게 다진 뒤 도톰하게 빚어내어 스테이크를 먹는 듯한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고기 함량이 67% 정도로 높아 풍부한 육향과 육즙이 특징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함박스테이크 런칭 기념으로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쓱닷컴에서 ‘조선호텔과 함께하는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본 기획전에는 함박스테이크를 포함해 누적판매량 약 36만개의 스테디셀러 유니짜장, 삼선볶음밥, 크림새우, 칠리새우, 깐풍기, 탕수육 등 홈파티를 위한 메뉴를 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8명을 선정해 조선호텔 레드벨벳 케이크와 미니 브라우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 출시를 통해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축적한 조선호텔앤리조트만의 헤리티지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텔의 맛을 구현하는 호텔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을 넘어 집에서 즐기는 조선호텔만의 또 다른 미식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