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6.20(목)

프리미엄 초콜릿 '기라델리'와 협업한 배스킨라빈스의 2월 이달의 맛은?

기사입력 : 2023-02-02 18:3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초콜릿 기라델리와 협업…위트 있는 광고 영상도 제작

SPC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관련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제공=SPC이미지 확대보기
SPC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관련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제공=SPC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SPC(회장 허영인닫기허영인기사 모아보기)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출시를 기념해 관련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와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GHIRARDELLI)’의 협업을 알리고자 제작했다. 고풍스러운 미술관에 전시된 명화 속 인물들이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을 맛본 후 감탄사로 맛있다는 의미의 ‘딜리셔스(Delicious)’에서 착안한 ‘델리’셔스를 외친다. 뒤이어 기라델리 초콜릿과 딜리셔스를 합성한 ‘기라델리셔스’라는 문구가 이어지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이 영상은 170년 역사를 지닌 기라델리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배스킨라빈스만의 위트 있는 연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은 기라델리 초콜릿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했다.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 다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 세 조합에 기라델리 다크 초콜릿 칩을 쏙쏙 넣어 씹는 맛과 재미를 더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170년 전통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와의 협업을 기념해 이번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며 “2월 한 달 동안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을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나선혜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