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호텔에서 미술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호텔신라(대표
이부진닫기
이부진기사 모아보기)는 제주신라호텔에서 '아트&뮤직(Art & Musi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는 2월 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아트&뮤직’ 이벤트는 아늑한 호텔에서 미술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먼저 제주신라호텔은 로비에 '희망'을 테마로 한 정은혜 작가의 따뜻하고 밝은 색감의 작품 20점을 선보인다.
정은혜 작가는 발달장애인으로 미술 작품활동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면서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주는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도 출연해 인간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달하며 진한 감동과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2월 18,19일에는 정은혜 작가를 초대해 작품 전시와 함께 작가가 투숙객에게 작품을 직접 설명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대표작인 '니얼굴 은혜씨', '장난치는 지로', '고양이 료타'는 엽서로도 제작해 투숙객들에게 제공한다.
라이브 재즈 연주와 시네마 토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재즈 보컬리스트와 재즈 피아니스트로 구성된 재즈 듀오가 유명 영화 OST를 편곡해 라이브로 공연을 펼친다.
공연을 하면서 영화와 음악의 감상 포인트에 대해 설명하는 독특한 구성이다. 라이브 재주 연주 & 시네마 토크 공연은 '라이브러리 바 올래'와 '라운지 에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월 7일부터 28일까지(일, 월요일 제외) 오후 8시와 9시 10분에 각각 진행된다.
이외에도 제주신라호텔은 호텔 곳곳에 전시돼 있는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에는 살바도르 달리의 '스페이스 비너스(Space Venus)'부터 '꽃'으로 유명한 김홍주 작가의 작품들, 김창열 작가의 '물방물', 한진섭 작가의 '소녀 입상'과 '소년 입상' 등 유명 예술 작품들이 호텔 곳곳에 전시돼 있으며, 컨시어지에서는 호텔에 있는 작품들의 위치와 소개 등 관람을 도울 수 있는 '갤러리 맵'을 제공한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