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B의 통합 키즈(kids) 서비스 브랜드로 유무선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국내 대표 키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이벤트 응모방법 등 자세한 정보는 ZEM 앱 내 이벤트/혜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후 별도 고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또 ZEM앱을 다운받고 가입하기만 해도 유아-초등 영어교육 전문 플랫폼 ‘튼튼영어’와 제휴를 통해 20만원 상당의 1:1 영어 화상 수업 체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부모는 ZEM앱을 통해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시간과 사용 앱을 관리하고 미세먼지·급식정보 등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와 유해사이트 차단·스몸비 방지 등 다양한 안심 편의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녀가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 없이 ZE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SK텔레콤은 B tv ZEM이 독점 제공 중인 ‘튼튼영어’, 초등 학습만화 ‘와이(Why)?’ 시리즈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올해 12월까지 스마트폰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볼 수 있는 ‘모비데이터팩’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 외에도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 ‘신학기 기획전’을 마련해 ‘ZEM 꾸러기폰 포켓몬 에디션’을 구입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피카츄 무드등, 디즈니 충전세트, 카카오 문구세트와 같은 특별한 새학기 선물(T기프트)을 추가 제공한다.
또 오는 3월 한달 간 T멤버십 대표 제휴 할인 혜택인 ‘T데이’ 프로그램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혜택 위주로 운영할 계획이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새학기를 맞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설렘 가득한 새 출발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ZEM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유무선 키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