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이마트24(대표 김장욱) 자체 모바일앱이 20일 개최한 '스마트앱어워드2022' 시상식에서 종합쇼핑 분야 앱 평가 결과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며 국내 주요 인터넷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한 평가위원단이 우수한 앱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마트24는 업계 최초 게임 요소를 활용해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앱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이마트24는 고객이 앱에서 게임을 즐기면서 획득한 보상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앱 내 게임 요소가 가맹점 매출 증대로 이어지도록 설계했다는 점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와 호응을 얻었다고 분석했다.
앱 개발을 주도한 신호상 이마트24마케팅담당 상무는 "기존과 완전히 차별화한 시도로 성과를 창출 중인 이마트24 모바일 앱이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해 감회가 새롭다"며 "또 다른 혁신으로 판을 바꾸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