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부영주택이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로 24에 위치한 부영 애시앙 주상복합 상가를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 상가 인근에 부영 애시앙 주상복합과 근처 플루리움 아파트 입주민 6000가구가 있다.
상가는 지상 1~2층 원앙관과 사랑관 2개동, 총 186개 점포로 구성돼 있다. 먼저 분양된 점포와 임대 상가를 제외한 40여개 점포가 공급 중에 있으며, 분양·임대 모두 가능하다. 상가 면적은 전용면적 기준 16㎡~174㎡다.
상가 지하에는 이마트 다산점이 이미 입점해있으며, 원앙관 2층에는 대형 스포츠센터가 들어서 있고, 은행, 병원, 학원, 음식점, 카페, 편의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입점 중에 있다.
부영 관계자는 “배후수요가 풍부한 만큼 안정적이고, 남양주 도농 일대의 교통·생활 인프라 발달로 가치가 증가하고 있다. 주변 시세대비 합리적으로 책정된 가격도 투자자들의 눈길을 끈다”고 말했다.
주현태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