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탑스텐 동강시스타(대표 정환오)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이해 미취학 자녀동반 콘도이용고객 대상으로 ‘산타가 간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아이들의 가슴 설레는 즐거움과 동심의 특별한 재미, 체험거리 등을 위해 산타클로스와 소통하는 행사로, 크리스마스 이브날 ’산타클로스 방문 이벤트’다. 참가신청은 오는 9일까지 동강시스타 홈페이지 ‘참가신청 절차’를 통해 총 15가정을 선정하고, 그 당첨결과를 오는 13일 개별 SMS문자발송이나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당첨된 가정의 부모는 자녀의 선물을 사전에 준비해 프론트 접수처로 선물을 전해주면,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크리스마스 이브날 저녁 8시부터 깜짝 방문해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하고, 기념사진 촬영도 한다.
한편, 리조트 관계자는 연말연시 사진 콘테스트, 수험생 동반할인, 복주머니 행운추첨 등과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와함께 대형TV, 콘도숙박이용권, 식사쿠폰 등 다채로운 경품을마련했다”며 “ 많은 고객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