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7일 을지로 하나카드 본사에서 진행 된 협약식에는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이사와 박상빈 경영기획 본부장, 양성회 고객경험 본부장, 권길주 하나카드 대표이사, 박의수 영업그룹 부사장, 장순곤 마케팅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상품과 서비스, 마케팅 부문의 협력은 물론 신규 사업 공동 발굴의 기회를 가질 계획이다.
양사는 데이터와 플랫폼 역량을 활용해 금융 및 결제 정보와 여행 정보 결합을 통한 데이터 결합 사업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VIP 고객에 대한 공동 마케팅과 신규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적극적인 협력도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업무 제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사가 공동으로 진행 중인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여행의 준비 단계부터 현지 이용 혜택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권길주 하나카드 대표는 "최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아진 만큼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구성해 고객들에게 한 발 앞서가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에서 반드시 필요한 머스트-해브(Must-Have) 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