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PAY는 계좌이체와 휴대폰 결제 등으로 충전할 수 있는 ‘010PAY 머니’, 잠자고 있는 신용카드 포인트, 행운상자, 친구초대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010PAY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앱테크 플랫폼이다. 헥토파이낸셜은 지난해 010PAY 체크카드를 선보이며 오프라인에서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범용성을 확대했다.
헥토파이낸셜은 각종 모바일 상품권을 비롯해 추후 일반 배송상품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할 예정이다. 구매한 상품권은 상대의 전화번호만 알고 있으면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헥토파이낸셜은 이번 기프티몰 오픈을 계기로 짠테크(짠내+재테크) 열풍에 최적화된 앱테크 플랫폼으로 도약할 방침이다. 010PAY는 앱 가입만 해도 매일 10시 10분 최대 1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매일 행운상자’를 지급하며 출석체크 등 앱 접속시 포인트가 적립된다.
최종원 헥토파이낸셜 대표는 “0원 핫딜, 행운상자 등 고객 혜택 확대에 진심인 010PAY가 앱테크로 쌓은 자산을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프티몰을 오픈했다”며 “최근 고물가에 따른 짠테크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