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헥토가 그룹의 핵심 프로덕트를 전담할 프로덕트 오너(PO) 직군을 공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PO는 서비스 기획부터 운영까지 비즈니스 전반을 총괄하는 직무로, 이번 모집은 5년차 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헥토는 PO 직군을 도입해 그룹의 신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미래 성장 동력을 발굴하겠다는 방침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더쎈카드' 카드 혜택 데이터와 기능을 활용한 일일 활성 사용자(DAU) 증가 방안 ▲더쎈카드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한 온보딩(Onboarding) 전략 ▲데이터 스토어 '데이브' 매출 확대 방안 ▲데이브의 개별 데이터를 활용한 신규 결합 데이터 방안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 ‘또박케어’ 회원 확대 및 스토어 매출 연계 방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프레젠테이션 면접을 진행해야 한다.
유주송 헥토 인사지원팀장은 "헥토 그룹과 함께 미니 CEO를 넘어 미래 CEO를 꿈꾸는 다양한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